영동

검색
  • 0
닫기

기성 강원동지방회 신임회장에 이상진 목사

0

- +

11일 강릉성결교회서 제64회 강원동지방회 열어

기성 강원동지방회 신임회장 이상진 목사(사진=강원영동CBS)

 

기독교대한성결교회 강원동지방회(회장 박광식 목사, 이하 '강원동지방회')가 11일 강릉성결교회(이상진목사)에서 제64회 강원동지방회를 열고 이상진 목사(사진)를 신임회장으로 추대했다.

이상진 목사의 사회로 드린 개회예배는 이종철 장로(부회장)의 기도, 유재민 목사(부서기)의 성경봉독, 강원동지방 사모회의 특송에 이어 박광식 목사(은강교회)의 설교, 조완희 목사(동해교회 원로목사)의 축도로 이어졌다.

박광식 목사는 설교에서 "우리의 광야길을 의롭게 걸어갈 때 우리의 광야인생, 광야목회, 광야사명은 승리로 끝날 줄 믿는다"고 전했다.(사진=강원영동CBS)

 

박광식 목사는 '광야길을 의롭게'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지난 60여년간 광야같은 현장에서 임마누엘과 에벤에셀의 은혜로 지켜주신것을 기억해야 한다"며 "우리의 광야길을 의롭게 걸어갈 때 우리의 광야인생, 광야목회, 광야사명은 승리로 끝날 줄 믿는다"고 전했다.

특송을 맡은 강원동지방회 사모(사진=강원영동CBS)

 

이어진 강원동지방회 회의는 회원자격 심사보고, 회원점명, 개회선언, 회순통과, 신임회원 소개, 임원회 경과보고, 각 부·감찰·연합기관 보고, 감사·회계보고에 이어 임원선거, 신·구 임원 교체 등으로 이어졌다.

기성 강원동지방회 제64회 정기지방회가 열렸다.(사진=강원영동CBS)

 

강원지방회는 지역교회 46곳(중앙감찰 7곳, 동감찰8곳, 서남감찰 6곳, 남감찰 7곳, 북감찰 11곳, 평창감찰 7곳)이 소속된 가운데 산불성금 전달(4월)과 남여전도회연합수련회(8월), 목회 페스티벌(20월)등을 진행했다.

※ 제64회 강원지방회 신임 임원
▶회장: 이상진 목사(강릉교회) ▶부회장: 전용선 목사(강릉제일교회) / 최창영 장로(강릉교회) ▶서기: 유재민 목사(한사랑교회) ▶부서기: 정현진 목사(거진교회) ▶회계: 임재경 장로(동해교회) ▶부회계 윤태걸 장로(대관령교회)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